Diary/Walking2012. 3. 24. 12:29



아침 여덟시 반. 포토맥 수로/강변


아홉시 반, 조지타운 하버를 지나 스웨덴 대사관 앞 (이곳이 수로의 시작점, 포토맥과 수로가 갈라지는 지점)


저만치 보이는 케네디 센터.



가까와지는 케네디 센터와 오른쪽에 유유히 흐르는 포토맥 강


케네디 센터 아래 커다란 벚나무 아래에서 나는 해마다 사진을 찍었다. 작년에는 찬홍이와, 그 전해에는 박선생과...


워싱턴 벚꽃축제의 중심점, 제퍼슨 기념관 앞 호수 (타이달 베이신) 도착.


지난 가을에 세워진 마틴 루터 킹 목사 기념관 (기념비). 거대한 석상에 거부감이 생긴다. 이렇게 하지 말지....





호수위에 쌓이는 꽃잎들.

언제나 그리운 워싱턴 마뉴먼트.
내가 워싱턴에 처음 구경 왔을때 (2005년 여름) 한눈에 반했던 흰 탑.  나는 정말 이 탑을 사랑한다.



꽃구경 나온 사람들. 꽃 아래서는 모두 순해진다. 행복해진다.




나무 그늘에 앉아 찬홍이와 음악도 듣고, 아이폰으로 사진도 찍어서 블로그에 올리기도 하면서 한가롭게 놀고 있다가, 이 사람많은 곳에서 내친구 클레어를 마주쳤다.  그래서 돌아오는 길에는 내 친구도 함께 했다.  찬홍이와 셋이서 조지타운에서 점심도 먹고, 강변을 따라 걸어서 집으로 돌아왔다.  약속 없이도 아름다운 곳에서 스치는 내 친구.  내 친구하고 나는 정말 전생에 아주 깊은 인연이었을 것이다. 생일도 똑같은 내 친구.

대략 12마일쯤 걸었을 것이다.  집에 온후에 노곤하여 아주 달게 푹 자고 일어나니 저녁이었다.  몸이 건강하여 오래 걸을수 있으니 참 감사한 일이다.



'Diary > Walk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together to bethesda  (0) 2012.03.24
cross to bethesda  (0) 2012.03.24
찬홍이와 봄날은 간다  (0) 2012.03.24
cherry blossom festival washingtin dc  (0) 2012.03.23
조지타운, 봄날은 가네 무심히도 꽃잎은 지네 바람에  (0) 2012.03.21
Posted by Lee Eunm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