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Walking2011. 8. 22. 01:54



지난 금요일 아침에는 찬홍이 대학 오리엔테이션에 다려오느라 이른 아침부터 바빴고
어제 토요일에도 아침부터 찬홍이 귀 고막 파열 된것 같아서 이비인후과에 갔다가, 은행에 들러서 찬홍이 카드 하나 만들어주고, 집에 가구 가지러 사람이 온다고 해서 집안 정리 좀 하느라 고된 하루였다.  그래서 지난 이틀간 운동을 못했다.  집에 있는 침대며, 아이들 쓰던 책상 이런것들을 내 학생네 집에서 가져가기로 했다. 그 집에 홈스테이 하는 학생이 와서 그런 가구들이 필요하다고 해서, 우리집에 있는거 가져가라고 했다. 어차피 나는 짐을 확 줄이고 단촐하고 가뿐하게 살 생각이라, 원하는 사람 있으면 모두 내 주려고 생각하고 있다.

태권도 대회 할때 귀를 맞아서 찬홍이 귀 고막이 약간 파열되었으나, 의사 소견으로는 그냥 내버려두면 되는 정도라고 한다. (다행스런 일이다.)

오늘도 어쩐지 매일 새벽에 깨던 내가 일곱시까지 내쳐 자버렸다. 여덟시가 넘어서야 산책을 나갔다. 모처럼 찬홍이 데리고 조지타운까지 가서 카페에 가서 아침을 잘 먹고 왔다.  찬홍이는 오늘이 레몬 다이어트 7일째 인데, 그냥 카페에서 아침을 먹였다. 찬홍이 레몬 다이어트는 이쯤에서 정리 시키려고 한다.   (나는 하루에 한번, 그리고 주말에 레몬 다이어트 요법을 병행하려고 한다. 그러니까 하루중 저녁 한끼, 그리고 주말 하루쯤을 레몬다이어트 음료를 만들어서 계속 해독을 시키겠다는 것이다. 나는 이 해독 요법이 내 체질 개선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일단 몸이 가볍고, 머리가 맑은 느낌이 좋다. 커피도 안먹고 있고, 매일 레몬수를 먹으니까, 확실히 잠 잘 자고 머리 맑고, 그리고 덜 지치는것 같다. )

조지타운에 작은 카페가 있는데 그 카페 앞에는 예쁜 자전거가 장식으로 세워져 있다. 오늘은 그 자전거 그늘에 개 한마리가 묶여 있었다.  순하고 착한 개. 다가가서 보니 아랫니 송곳니 두개 중에 하나는 빠지고 없다. 꽤 오래된 개 인 모양이다. 열살 넘은 우리 왕눈이도 아직 이가 멀쩡한데...












'Diary > Walk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등산화  (2) 2011.09.04
2011년 8월 운동 기록장  (0) 2011.09.02
와 와 세상이 막 지나간다!  (0) 2011.08.18
[워킹] 동네 산책 새로운 코스  (0) 2011.08.17
[워킹] 조지타운, 버크레이크, 조지타운  (0) 2011.08.15
Posted by Lee Eunm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