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Walking2013. 8. 11. 05:05



tiffany-1




호수에 비가 내리는 것을 찍고 싶었는데 빗방울이 파문을 일으키는 것을 찍기가 어려웠다. 





tiffany-2



내가 이곳에 갈 때마다 차지하는 언덕위의 벤치

Believe

You will fall in love here

Good luck

이 자리에서 너는 사랑에 빠질거야. 믿어라,  행운을 빈다. (누군가 해 놓은 낙서)

15마일 행진을 위해 챙긴 간식, 서울우유 제공 커피 우유, 커다란 복숭아 한개. G2 음료수 한병




tiffany-3

저편 다리 같은 것이 기찻길, 왼편에 희끄무리 한 것이 선착장 (배 빌려주는 곳)



tiffany-4



비가 살살 뿌리는데도 꿀벌들은 부지런히 잉잉대며 꽃 주위를 맨돈다 (가운데 까만 두개의 점 = 꿀벌) 



tiffany-5


돌아오는 길에 나무 그늘에서 발견한 네잎 클로버




tiffany-6


나무 그늘에 쭈그리고 앉아 네잎 클로버를 '여섯개'를 따는 '쾌거!' 

즐거운 숲속 여행




숲속길 산책은 그 자체가 꿀같이 기쁜 시간이지만, 특히 달콤한 일들은 주인과 산책 나온 개들이 다가와서 쓰다듬어 달라고 다소곳한 표정을 지을때. 혹은 저만치서 나를 발견하고 겅중겅중 뛰어와서 막 부비부비 할 때 (마치 나를 기다렸다는 듯이).  그런데 가끔 아주 특별한 개들이 있는데 덩치가 송아지만한 큰 개들 -- 그런 개들이 격하게 반가움을 표시하는 방법. 막 와서 부비부비 하면서 참을수 없다는 듯이 큰 입을 벌려서 내 손부터 팔뚝까지 앙-앙-앙-앙 질근질근 무는 시늉을 하는것.  개 주인은 기겁을 하는데 정작 개의 입에 내 손과 팔을 맡긴 나는 개와 더불어 희희낙락. 


오늘은 커다란 세파드가 내 가슴에 코를 쓱쓱 문지르더니 나를 향해 점프를 하려고 했다. 여기서 점프란, 펄쩍 뛰어오르며 내 가슴을 확 밀듯 하는 것 (개들의 반가움의 표시). 개 주인이 점프하려는 것을 눈치채고 그걸 못하게 하자, 내 손이며 손목이며 팔을 질근 질근 물었다 놨다.  하하. 그런데 개가 순하게 그렇게 질근질근 물어주면 꼭 개가 팔을 주물러 준다는 느낌이 든다. 아주 시원해진다. (믿거나 말거나) 장차 개를 훈련시켜서 개 이빨로 물어서 해주는 맛사지 이런 영역 개척해보면 어떨까?  난 정말 시원했으니까...


개 주인은 내게 놀라지 않았느냐고 걱정을 하고 -- 나는 방긋방긋 웃으면서 "난 개들이 이렇게 격하게 애정 표시 하는게 좋아."


고양이도 그렇고 개도 그렇고, 짐승들은 아주 사랑스러워 미치겠다는 듯이 막 물었다 놨다는 반복할 때가 있다. 그냥 이끝으로만 물면서 애정표시를 하는것처럼 보인다.  어미개나 어미고양이가 새끼들을 다룰때도 이런식으로 물었다 놨다를 반복한다. 사랑과 우정의 표시. 그러니까 그 커다란 셰퍼드는 정이 많은 개라는 뜻이다.  


길에서 이렇게 다양한 개들의 환대를 받기 때문에 산책길이 더욱 즐거워진다.









'Diary > Walk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오는 아침에 버크에 나가 보았지  (0) 2013.08.14
버크 호수 안개 아침  (0) 2013.08.12
Accotink Lake 15 miles (3)  (0) 2013.08.11
빛의 동굴, 빛의 길, 그리고 무지개  (0) 2013.08.10
Bunny Rabbit  (0) 2013.08.08
Posted by Lee Eunm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