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Walking2011. 4. 26. 02:58



http://onedayhike.org/  홈페이지및 관련 웹페이지에 나온 정보를 토대로, 내게 필요한 준비물들을 정리해 보았다.  (누군가 올린 정보중에서 취사선택 한 것.)

여태까지의 진행상황은

  1. 1인당 45달러의 등록비를 냈다 (찬홍이와 나 = 45 곱하기 2 = 90 달러)
  2. 출발지점까지 모여서 가야 하고, 돌아와야 하므로 셔틀버스를 신청했다 (찬홍이와 나 = 20 x 2 = 40 달러)
  3. 응급 의료 동의서를 작성하여 보냈다.
  4. 기초 지도 (언라인에 제공된것)를 프린트하여 살펴 보았다 (도착지점은 내가 가본적이 있는곳이다.)  http://americanart.tistory.com/176  하퍼스 페리에 갔을때, "여기가 우리가 매일 걷는 그 길의 연장선이다..." 하고 그곳의 수로변을 걸으며 포토맥과 수로가 이어지는 구역을 살펴 본 적이 있다.  마침내, 내 두발로 걸어서 거기까지 가게된다. 

새로 장만해야 할 것은 없고, 집에 있는 용품들을 찬홍이와 내가 각자의 백팩에 잘 챙기면 된다. 물이나 작은것 두병씩 갖고 다니다가 중간에 채우면 될 것 같다. 소금기 있는 아몬드와 땅콩, 바나나, 귤 그런것 챙겨야지.



2009년 가을 단풍이 질때 가봤던 곳. 저 다리 건너편에서 다리를 건너 이편으로 오면 종착지점에 도착하게 된다. 내 희망은 밤이 오기전에 이 다리에 도착한다는 것인데...시속 3마일로 걸으면 오후 8시에 도착하게 된다. 아마 나중에는 지쳐서 더 느리게 걷게 될 것이다.  오후 10시에나 도착하려나... (대략 9시에는 도착 할것을 예상하는데.)




바로 이 지점이 하퍼스 페리에서 포토맥과 셰난도어강이 만나는 곳이었고, 그 곁으로 수로가 이어졌다.
Posted by Lee Eunmee